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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담당자 직무교육 실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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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력채용

직원 채용 기준

  • 적정 기술자격 및 학력소지자를 우선 선발
  • 근거리 거주자 우선 채용
  • 관련업무 경험자 우선 채용

채용 후 전문교육

  • 안전 교육 철저 (안전보호장비 착용의무화)
  • 보수교육 및 친절교육 정기적 실시
  • 관리사무소 전 직원 재정보증
    (신원보증공제 및 본사 영업배상 책임공제 가입)
상생하는 노사 관계

1. 근로자의 애로사항 및 고충 처리

  • 정기적 모임 · 수시 상담

2. 본사 소속감 및 근무의욕 고취

  • 명절선물, 성과공유회의, 체육대회, 야유회

3. 직원의 불만해소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방안

  • 건강치료-협력병원(파티마병원), 하계휴가, 연차휴가 보장
  • 적정급여-직책에 맞는 급여 책정, 야간수당, 시간외수당 지급
  • 신분보장-단지별 부적응자 본사관리현장으로 교체 근무
  • 소속감, 동료의식 고취 -체육대회, 회식비 지원
  • 직원 경조사 참석 및 휴가보장
  • 능력 잠재력 인정- 성과에 따른 격려금 지급
직무별 업무회의

1. 임원 및 지역별 본부장 회의 - 주 1회

  • 지역별 관리현장 유형별 문제점 · 공유 해결책 논의
  • 우수 사례 전파 · 적용

2. 관리소장 지역별 회의 - 월 1회

  • 변화하는 법규, 사업자 선정지침 교육, 트렌드 변화에 대응
  • "남소회 (남부건업 소장 모임)"를 통해 자유롭게 토론하고 애로사항 논의

3. 경비원 교육 - 수시

  • 비상상황 대처매뉴얼 교육(행정안전부 비상매뉴얼 참고 – 본사 매뉴얼 작성)
    • - 정전 · 태풍 · 폭우 · 지진 · 화재 등 상황별 대처요령 완전 숙지
    • - 주 · 야간 상황별 근무자 대처요령 교육

4. 미화원 교육 - 수시

  • 관리현장은 항상 깨끗하게, 청소 후 위험요소 없도록 주의
  • 입주민과 원활한 소통 · 밝은 미소로 인사